ABOUT ME

Yesterday
Total
  • [20170429] 후시미이나리 여우신사
    내가 있던 그곳/20170428-0501 교토, 오사카 2017. 5. 2. 15:02

일정을 널널하게 짰는데.

왜 나는 피곤한 것인가.

느....늙었네........

오늘은 후시미이나리 가는 날!

교토를 3번째 오면서 발견하게 된 후시미이나리. 그전에도 그냥 대충 놀러다녔다는 증거 ㅎ

후시미이나리 가기 전에 숙소나오자마자 보이는 오타니혼뵤에 잠시 들렀다.

오늘 뭔가 큰 행사가 있는 날인지 잘 차려입은 남녀노소로 가득했고 뭔가 엄청 경건한 분위기였다.

호로록 들러보고 나와 지하철 역으로 이동!

게이한본선을 타고 후시미이나리 역에서 하차.

여우신이 보우하사 후시미이나리역 만세!

엄청 귀여운 역사!!!

오늘은 날이 흐려...

날씨가 열일하는 사진을 건질수가 없었다 ㅠㅠ

그리고 일본 연휴가 시작되어 일본일 중국인 한국인 세계인 등등...

사람이 너~~~~~무 많아!(이래놓고 오사카 가서 반성함. 오사카에 비하면 사람 많은것도 아냐~)

어디를 찍어도 너와나의 사진. 모두의 사진.

여우신사 입장료는 무료이고 24시간 개방이다.

무료인데 친절하게 각국언어로 된 자료도 나눠준다(얏호~)
    전국에 있는 400여개의 이나리신사의 본산이 바로 교토의 후시미이나리라고 한다.

상업의 신을 모시는 곳.

게이샤의 추억으로 유명해진 이 곳은..

게이샤의 추억같이 멋진 사진을 남길수 없었다.

그냥 모두의 사진이야 ㅠㅠㅠㅠㅋㅋㅋ

상업의 신을 모시는 신사답게 저 기둥(?)들은 모두 기부에 의해서 만들어 졌다고 한다.

이쪽에서 찍으면 저렇고 반대쪽에는 기부자(회사)의 이름이 적혀있다.

소원도 여우얼굴에 적고

올라가는 길 중간중간에 있는 미니 신당도 엄청 이색적이어서...

이곳의 이국적임을 보고 좋아하는 외국인들을 보고 있자니 어쩐지 우리나라는 관광지로서 매력이 일본만은 못할 것 같다는 슬픈 생각이 들기도 했다.

30분만 기둥길을 따라 더 올라가면 정상에 도달하고

교토 시내 전망을 볼 수 있다는데..

너무 배고파서-_-;;;;;;;;; 더이상 올라갈 수가 없었..;;;;

여우신사도 다음에 또오기로 하고 하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래저래 다음에 또 와야할 이유만 남겨두고 교토를 떠나온것 같다 ㅋㅋㅋㅋ

담에 또보자 여우~~

넘나 귀여운것~~~~~~~

쌍볏단 가진 풍요로운 여우도 담에 보잣!

후시미이나리 길목에 즐비한 노점상들.

야끼소바.

500엔. 양 겁나 많음.

그리고 진짜 무지무지 어마어마하게 짬.

둘이서 다 못먹고 버림 ㅠㅠㅠㅠ

혀가 아릴정도로 짠 맛에 괴로워하다가

풀빵(ㅋㅋㅋㅋㅋ)을 샀다.

맛없음.

보들보들 야들야들 할것이라 생각했던 빵이

찐득찐득 풀같았다 -_-

배는 부른데 기분은 나빠진 점심 한끼 ㅎㅎ

다시 숙소에 들러 맡겨둔 짐을찾아 교토행 한큐선을 타러 이동하던 길.

비가 올락말락한 하늘에 발걸을음 재촉했다.

서두르는 와중에도 너무 예뻐 내 발목을 붙잡던 교토.

비가 막 쏟아지기 시작할떄 아슬아슬하게 역에 도착했다.

한큐선을타고 우메다 역으로 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