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외출
    Jinnia_C의 깨알같은 하루하루 2020. 12. 16. 20:33
    반응형

    1. 지난 일요일부터 집에만 있었으니
    무려 4일만의 외출.
    춥다춥다 난리라 단단히 무장을 하고 나왔더니
    어쩐지 내가 너무 오바한것 같은 느낌 ㅋ

    그래도 그닥 춥게 느껴지지 않아 다행이다


    2. 사무실 간식으로 호빵과 핫도그가 생겼다.
    출근하자마자 앉아서 계속 먹었더니 딱히 땡기는게 없어서 호빵하나와 핫도그 하나를 먹고 점심시간 내내 산책을 했다.

    운동기록은 어째.. 러닝한것 같아...;;;;


    역시!
    걷는게~ 제일좋앙(feat. 뽀로로)


    3. 오랜만에 사람의 얼굴을 마주보고 얘기하는 느낌
    되게... 낯설다


    4. 언니!!!!!! 아휴!! 내가 못살아!
    또 전화해서 내 걱정을 늘어지게 하는 언니님께
    나는 너무 잘 살고 있다고 똥꼬발랄한 목소리로 종알종알 근황을 전했다

    창자를 깔고 쓸개를 물고(???? ㅋㅋㅋㅋ) 버텨보자는 언니에게

    우리가 살면 얼마나 산다고 그래~~~
    나는 셀프 토닥토닥하면서 헐렁하게 살꺼야
    언니도 좀 그렇게 살자~~

    고 했지만 끝끝내 자기에게 조금의 여유도 내주지 않는 언니.
    나에게 쏟는 마음을 조금이라도 본인에게 주어도 좋을텐데...
    고마우면서도 또 안스럽다

    고마워요. 나 진짜 잘 지내고 있어. 그리고 앞으로도 잘 지낼꺼야


    5. 쇼윈도에 가디건과 플레어 스커트로 한껏 멋을 부린 마네킹이 문득 눈에 띄었다
    진짜... 나도 한껏 차려입고 화장 빡세게 하고 놀러가고 싶다 ㅠㅠ

    옷장에 원피스가 한가득인데 올 한해 1/3도 못입었다

    왜때문에 마스크 쓰면 화장 1도 안하고, 화장을 안하면 옷도 막 입어야할 것 같은 느낌인지...;;;

    애정하는 겨울(?)원피스 삼총사 입고
    화려하게 외출하고 싶다 ㅠㅠ 크헝헝

    너무너무 아껴서 사놓고 한번밖에 안입은(ㅋㅋㅋㅋㅋ) 바스락거리는 느낌이 너무 좋은 원피스

    애정하는 우주미녀 비너스. 무려 융~~~버전🤣
    이거 입은 날은 종종 번호를 물어오는 남자들이 있다 ㅋ
    구남친이 별로 안좋아하던 옷 ㅋㅋㅋ

    더더더 애정하는 으네드레스의 세편원.
    이건 진짜 입어보고 넘 좋아서 후기쓰려고 찍었던 사진 ㅋ
    이름 그대로 세상 편한데 라인도 예쁘고 도톰해서 한여름 빼고는 내내 입기 좋다.

    내년..
    날좀 풀리고 거리두기 완화되면 마스크 쓰더라도 화장 뽝!!하고 애정템 원 투 쓰리 입고 팔랑팔랑 싸돌아다닐래ㅠㅠ

    300x250

    'Jinnia_C의 깨알같은 하루하루'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버둥일병 구하기  (0) 2020.12.18
    부디  (0) 2020.12.17
    춤바람  (0) 2020.12.15
    비우고(!) 채우는(?) 삶  (0) 2020.12.14
    격리  (0) 2020.12.13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