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삼성동 현대백화점 쟈스민룸
    내가 있던 그곳 2011. 9. 22. 13:38
    반응형

    이번이 두번째다.
    처음 갔을때는 많이 친하지 않은 퇴사한 선배가 데려가 줬던거라 이것저것 물어보지 못하고
    그냥 속으로 컬쳐샥만 ㅋㅋ

    그런곳이 있다는 것도 처음 알았고
    그런곳(!)을 평일 점심시간 사람들이 가득 채우고 있다는 것에 놀랐다.

    다른곳은 모르겠지만 삼성점 쟈스민은 베즐리에서 운영하고 있다.
    커피와 에이드 쥬스등 음료와 간단한 쿠키를 같이 내줌.


    오늘 둘리와 점심을 먹고
    둘리가 현백 10층에 커피마시러 가자 그래서
    나는 으레히 이번달 이벤트로 나온 무료 음료쿠폰을 사용하자는 건지 알았다.

    그런데 나를 데리고 쟈스민룸으로 가길레
    -야!!!!!! 너 VIP였어?
    두번째 가는거라 첨보다는 두리번거리는게 좀 덜했다 ㅋ
    둘리에게 진짜 궁금했던 걸 물어봤다
    -이런건 얼마나 써야 되는거야? 응? 나도 한번 돼 보자! ㅋㅋㅋ

    답을 듣고 그냥 그런거 안하기로(!) 했다 ㅡㅅㅡ
    1년에 3500만원 써야 한단다.
    매년 갱신되는 거라며....
    몰랐는데 둘리는 그런 공룡이었다며....



     
    300x25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