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장비빨👀
    Jinnia_C의 깨알같은 하루하루 2021. 2. 11. 23:14
    반응형

    1. 2년마다 짱구 되는 날 😎
    눈썹 반영구 기술은 나날이 발전하여 시간도 단축되는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다.


    2. 내 등산스틱은 지인에게 받은건데 좀 무거운 감이 있었다.
    토욜날 등산가려고 짐을 챙겨온 김에 엄마의 등산스틱과 비교를 해보니 거의 두배정도의 무게였다.
    오....와...
    역시 비싼게 좋구나.

    차이를 체감한 나는 바로 지름을 시행한다 ㅋ
    인스타 등산인님(?)에게 추천받은 노스페이스 4단 스틱 구매. 우다다다 검색 신공을 발휘하여 86,000원에 구매😎
    얼른와 스틱찡❤
    등산만은 장비빨 안세우려고 했는데.. 이제 시작인가요🙄



    3. 10km 걷기.
    처음으로 안양천을 따라 걸었다.
    안양천 바로 앞 아파트에 꽤 오래 살았는데 그때는 걸을 일도 없고 걸을 생각도 안했어서 위치의 장점을 전혀 활용하지 못했었다.

    5킬로 남짓 걸었는데 고척돔이 나와서 깜놀.
    니가 왜 거기서 나와?👀
    고척돔이 이렇게 가까운 줄을 몰랐네.

    고척돔을 찍고 다시 걸어왔던 길을 되돌아 걸었다.
    날이 참 온화해서 걷기 좋았다.
    걷고 달리고 등산하기 좋은 봄이 오고 있다.

    300x250

    댓글

Designed by Tistory.